효월 처음부터 끝까지 스포일러

잘못 눌렀다면 빨리 나가세요

!! 6.0 Endwalker Spoilers


일본어 해석 안할거임. 나혼자 보고 나혼자 웃을거임.
친절하게 스토리 스포일러해주는 글도 아님. 감상뿐임.
어중간하게 스포일러 밟지마세요. 난 경고했다


















































올드샬레이안 밤 브금 너무 좋다
브금+쏴아아 하는 파도소리는 그냥 바닥에 털썩 앉아서 풍경을 보고 싶게 만드는 갬-성이 있다...
눈내리면 을매나 예쁘게요

샬레이안 가자마자 바로 라자한 보내줘서 네?? 벌써요?? 싶은

라자한 들어가는 컷씬 jonna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킬포가 몇개인거임

에멧이 나레이션하는거 들으면서 과몰입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エーテル酔い 오더니 막 나레이션 이상해지는거 개웃김 진짜
에스냥 10배 바가지쓰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 미췬놈

壮絶な買い出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지만 인간적으로 너무 징그럽게 생겼어

파다니엘 빡치는데 성우 목소리 좋아서 계속 듣게됨;;
ㅡㅡ
크리피한 연출 뭐고
...
징그럽게생겼지만 닛타냐는... 소듕하다고요

호부 만들었다^^ 하면서 개슬픈브금 깔때부터 알아봤는데
그리고 파다니엘 서사주는거 열받네

브리트라 나오기전에 미드브금 나와서 ㅋㅋㅋㅋ 뭐여 갑분 할배 브금 ㅋㅋㅋㅋㅋ 했는데 7대천룡 ㄴㅇㄱ
냥 왤케 싸가지가 바가지여
즈-기요 새벽 들어오신다고 했으면 좀 단체행동좀 하자고요

에렌빌 캐디에 성우 뭐냐... 쭙쭙

피클.

오직너만을생각해(수정공)
ㄴ 너무좋아 빛전처돌이
오직너만을생각해(제노스)
ㄴ 꺼져 제발좀

학장님 웃긴사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훅 들어온 야슈리세

결국 제국 구하러가는거잖아 ㄱ-
가이우스 우리편(원하지않음)되고 포르돌라한테 정당성 부여할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
제국 부수고 싶다구용

고랑노히쿠테이와
가론도아이안와크스노테이쿄테
오오쿠리시마스

갈레말 여자애 왜 우리믿지
우리가 구라치는거면 어쩌려고
힘들게 살아남았는데 사람을 쉽게 믿지마

...
그래
속은건 우리네 ㅅㅂ
도와준다는데도 지럴이여

제국파트 ㅈㄴ재미없다
별이 뒤지게생겼는데 청린수나 줍고있고

마인크래프트?

ユルス 존나 셀털하는데 우짤래미 상태임

이건 파이널알피노판타지14인가...

제국미화 븅신같애
비록 소속되어있는 국가는 침략자지만. 그 안에서 살고잇는 개개인은 따뜻한 피가 흐르는 사람이야...
모두. 사람과 함께하는 따뜻함을 알고있어. 깨닫지 못했을뿐이야... 우리는 같은 인간. 똑같아. 위아투게더....
일연덕질하면서 ㅈㄴ봤던 전범미화랑 결이 완전똑같아버려서 놀랍지도 않음

제국 대체 왜 도와주는지 .... 존나 알량하게 모두를 구하겠어 그 누구도 죽게하지않겠어...! 하는 영웅심리
하... 그래 영웅... 이죠... 근데 제국까지 도와주ㅝ야하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사바드에 가겠다고 모인 사람보다 그만둔 사람의 수가 더 많다 < 개통쾌함
당연함 ㅋㅋㅋㅋㅋㅋㅋ 홍련에서 제국이랑 존나 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민지 해방 도와줬다가 갑자기 4년뒤에 식민지 만든 장본인들 구해주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함이라는 것은 혼에 깃드는가 몸에 깃드는가
ㄴ 아무래도 아이템레벨인편이죠

효월한다고 환상약 마셧는데 ㅅㅂ 내몸돌려줘 개새기야
앗 근데 내몸뺏은거 재밌다. 이게 판타지고 스토리지
갑자기 흥미진진
퀘스트전투 잘만들었다

산크가 몸뺏긴거 공감해주는거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월은 산크랑 위리앙제가 개그담당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다야.. 리세야... 새벽에 돌아와 ㅇ<-<....

바빌탑.
저이거알아요. 파이널판타지4에서 봤어요.
효월 대비로 파판4했는데 아직까진 별모딱
골베자테마랑.. 탑.. 정도
그냥 14를 존나 열심히하는게 더 나을듯 저야... 14에서 먹을거 다 먹어서 4를 한거지만요

아놔 83토벌 존나 능지테스트당함
멍청한데 힐러해서 죄송죄송해요
효월까지 근딜을 다 키우지못했어
3트함
별자리같은기믹 실화냐 ㅅㅂ 처음엔 이게뭐고?? 하다 걍죽음

장판... 난밟아도돼 힐러니까
하지만. 당신들은 밟으면 죽이겠어

HP1만드는 기믹좀 그만...
양심없는대천사 생각하면 아직도 피가거꾸로솟아
나는 시영현역때 닌자였음에도(미쳐날뛰는어글바 내거친눈빛과불안한백마와)
아닌가알마게가 더 사악했나

갑자기 재밋어졋다
홍련참고 칠흑하기
제국참고 달오기

이름 OO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차게 오마주해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이 컷신 대사보면서 훌쩍훌쩍 했는데
이거 나오자마자 존나개처우는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효월 메인테마 흘러나오는거뭔데
앗 뽕찬다.

흠...
신생 창천 칠흑 다 효월빌드업인거 이해되네
근데 그럼 홍련은 뭐임? 똥?

뭐냐고 이 미연시같은 선택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슈톨라의 쟈가운것같으면서도 나를 생각해주는 따뜻한 보이스가 너무좋다
슈톨라연애시뮬레이션 줄여서 슈연시(네?)

아모르트 너무좋아해서 던전입장컷신 43095834번봤는데
그게여기서또.

아나 이새끼들 또 크리피연출 맛들렸네
시발
할머니까지는 그래. 했는데 먹히는거 실화냐


갑자기머리쥐어뜯음
칠흑뽕아직도안빠졌냐...


아라아망ㄴ라아아아아앙
보고싶었어...
사랑해 나어쩜좋냐
구부정한거 오리지널일때도 그ㅜ랬냐고
아 ㅅㅂ 얼굴보니까 바리스판박이인디요

아 솔직히 존나 뇌절같은데
좋은뇌절
굿뇌절
으아아ㅏ아아아얼안ㅁ러안룬아ㅓㅁㄹ얼씨발
나한테마력줫어
ㅅ비ㅏㄹ...

난솔직히 WoL에서 나온것도 뇌절이라 생각했는데
그냥 아예 이렇게 나와버리니까 걍 속시원하다
내최애... 더볼수있어.............
평생함께해 구질구질하게 함께하잔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머리꼭대기에서노는 제작진들
ㅈㅅ합니다

ㅠㅠ... 죽는건 영광이야 ㅎㅎ 하던 에ㅁㅔㅅ이
그렇게 처절하게 살아남아서 구질구질하게 마법으로 동료들 환영 만들어낼정도의 시간....
ㅇ<-<

앤서 너무좋은노래야...
다들 바하무-트 연대기를 클리어하도록 해...
그리고... 절바하를...(??)

미래: 그렇게 됐다...

페이스 실화냐 가슴이 웅장해진다

영감탱
...

live die and know 이뜻이었냐고
하.........
Now open your eyes while our plight is repeated

요시다!!!!!!!!!!!!!!!!!!!!!!!!

제노스 왤케 나이들고 관리안해서 삭아버린 구 두부상 남돌처럼 생겼지?(구체적 비유)

아놔 ㅠㅜㅠㅠ 덜그럭거리는소리 뭔데

나 30분전까지 눈물 펑펑쏟았는데 개처웃고있음

와 ㅅㅂ 여기서 거선탑 브금 나오던것도 복선이었다니 뒤집어짐
흑흑
지금까지 도와줬던사람들이 우리를도와주는거
진짜엄청뻔한데 그냥줄줄울었음

왜 토멸이야
ㅅㅂ멸하고싶지않아요
(광광우는중)

토벌 페이스라니 신선하네

가지마.....................................


ㅅㅂ 배타고 나오는 컷씬 깜짝이야 시발

갑자기 밥준대
번아웃온 한국인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NPC한테 말거는거 이런재미때문에 못잃음
위리앙제 ㅜㅜ 위리앙제 없으면 페이스 못한단말이야
대충 던전돌기전에 아젬크리스탈로 다시살리는전개?

오메가 행성 미쳤나...
와 이거 그거같다 ㅋㅋㅋㅋ 하면 그냥 그거임
효월 무서운 아이

영상 끝나면 때리려고 드릉드릉

화장실에 들어가....
회사일을 땡땡이치는 직장인같네요.

齟齬는 루비없이 걍 내보내면서
捏造는 왜 ねつ造로 적는거신가요
処方せん같은건가

ㅡㅡ 투모로우앤투모로우 반칙이지

야이
...
칠흑내용으로 또울리네

잔광.. 또 뇌절하네 또또
좋은뇌절.

 

관광가이드 에메트셀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 신룡-알테마-나오라-하데스임?? 변태새끼들....
밖에서 쾅쾅 깨고들어오는거 너무 네엑데같잖아;;;
아오............. PTS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에게도...
맞은 적 없는데-!

야 뭐양 빨리 죽어 겁나 질질끄네
존나 개뜬금없어 죽이긴 죽여야되는데 어디서 죽인담 흠... 하다 간보고 마지막에 죽인느낌
함께해서 좆같았고 다신 보지말자 ㅇㅅㅇㅗ

재미있었당
파판14 웬만한 컨텐츠 다 손대봤을만큼 열심히 해서 그런지
아 이거!!!!!!! 하는 부분이 너무 많았다
평생 14해.....

이제 풍맥뚫고 채작하러갑니다 총총...

 

반응형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슈가르드 청약  (0) 2022.04.17
2021 성망제(별빛축제)  (0) 2021.12.27
[글섭] 2021 홍련제(불꽃축제)  (0) 2021.08.13
[글섭] 요르하 다크 아포칼립스 완결  (0) 2021.05.26
[글섭] 5.55(메인스토리)  (0) 2021.05.26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