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섭] 5.55(메인스토리)
  • 2021. 5. 26. 16:09
  • 스포일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퀘스트 이미지? 인데 알피노 왤케 갸륵한 얼굴인데요 ㅠ

    테로포로이(와 루나 야만신)에 의한 위협이 끊이지 않아서
    알라미고에서 한번에 평화회담을 하자고함
    ... 그렇게 대립해왔는데 화평조약 맺기 증맬 쉽네요

    알피노: 음.. 근데 누가 가지? 일단 산크레드랑 야슈톨라는 오랫동안 만신문제 해결을 위해 힘써왔으니까 가는걸로 하자!
    산크레드: ㅇㅇ 빛전도 가자
    빛전: (끄덕)
    위리앙제: 저는 남겠습니다
    에스냥: 나도 빠지지 거기가면 아이메리크랑 그 주위놈들이 시끄럽게 할테니까 나중에 중요한 정보만 듣겠다
    ↑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한결같다

    ...회담 다보고 알피노한테 ㅋㅋㅋㅋㅋ 크리스탈브레이브~~ 브레이브~~ 하고있었는데
    알피노가 크리스탈 브레이브에 대해 과오라고 진지하게 생각하고 다 자기책임이라고 하는거보니까
    갑자기 숙연해짐

    크리스탈 브레이브 탈퇴한사람들의 의견 받아적은 메모 줄때 알리제가
    '네가 보기엔 좀 きつい내용이 있을지도' 라고하는데
    알피노가 신경쓰지말라고하는거...알피노 아직 애기인데...아이고...
    신생에비해서 진짜 많이 자랐다... 성장형캐릭터 알피노 르베유르 ㅠ

    실프족 만나러 갔는데 갑자기 르베유르쌍둥이네 아빠가 에오르제아에 사자로 온다고함~
    근데 자리에 꼭 르베유르쌍둥이 둘다 출석하래서.. 쌍둥이는 아빠가 우릴 보고싶으셨나? ㅎㅎ

    フルシュノ・ルヴェユール.. 프슈노 르베유르? 정식명칭 어떻게될지 궁금하네
    목소리 개좋아... 나... 오지콤이 생겨버릴지도

    쌍둥이네아빠 뭔가 냉철할줄알았는데 ㅎㅎ 오랜만이구나 얼굴봐서좋다 이래서 엣.. 괜히 경계했네 싶었는데ㅅㅂ
    스크립트 한 5줄만에 또 돌변해서 에오르제아 개무시하고있음
    이런 대답을 일부러 자식들 불러놓고 하냐 ㅅㅂ 짱나

    "오늘부터 르베유르의 이름을 버려라"콜라마시면서 보고있었는데 뱉을뻔
    야 그게 자식들한테 할말이냐?
    ㅅㅂ 너네 애비가 목숨바쳐 구한 땅이라고요 에오르제아

    아렌발드... ㅠㅠ...


    '아직 모험은 끝나지 않았으니까'.........................
    ............................
    아르버트........................

    울먹

    칠흑 끝!!
    시원섭섭하네...

    마지막에 (혹시라도 검색될까봐 이름 안쓰지만 그분 ㅇㅇ) 모습도 나왔고...
    이거 10년만 아니냐!? 드디어!?

    근데 생각해보면 이미 외형 자체는 나왔었는데
    왜 엔드워커 메인일러스트에서는 저게 동일인물이라는 생각을 못했지?

    기대된다.. 빨리 가을.. 제발..!!

    반응형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섭] 2021 홍련제(불꽃축제)  (0) 2021.08.13
    [글섭] 요르하 다크 아포칼립스 완결  (0) 2021.05.26
    [글섭] 5.5  (0) 2021.04.18
    [글섭] 희망의 포대 '탑'  (0) 2021.04.14
    우리 로니트 이런애 아니라구욧  (0) 2021.02.0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