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엠if & 가면라이더
  • 2022. 9. 11. 13:12
  • https://youtu.be/eU9y5b_Hh-8

    파엠if 백야루트를 깼다.

    백야암야 둘다 칩으로 샀는데 하다보니 한 칩에서 다 하고 싶어서 결국 암야dlc랑 투마dlc도 다 삼...

    스토리는 ?? 싶은데 노래가 좋다. 아꾸아상...

    종장에서 노래 나오는 연출 너무 좋당.

    암야랑 투마가 백야보다 스토리 별로라길래 대체 뭔지 궁금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밀라 너무좋은데?? cv사와시로미유키의 오네캬라가 실패할 리 없잖아 어이ww

    되게 얀데레스럽고 카무이한테 집착해서 좋았다... 히히

     

    https://youtu.be/cGtywvNCZ08

    갑자기 땡겨서 보다말았던 더블을 다시 보고있다.

    역시 이때쯤 감성이 잘 맞는듯... 덴오~오즈 정도까지? 뭐요 코여사 빠 아님 아니근데들어봐

    포제도 싫은건아닌데 넘 학원물이라... 메테오 변신브금 좋았던것밖에 기억이 안나

     

    개인적인 감상이지만 난 필립보단 히다리 본체가 더 뜰거라고 생각했는데

    스다마사키 일본씹어먹는 탑배우된거보면 난 참 보는눈이 없구나 싶다.

    그리고 휘립뿌시절 발음 너무안좋음 뭐라는거여(블레이드봄)(아)

     

    어제 더블 브금 찾아보다가 키바랑 DCD도 브금이 좋았지~ 하고 찾아보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키바 진짜 이런 망작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근데 들어보셈 키바랑 DCD 분위기가 너무 좋다고

    키바는 컨셉이 좋고 DCD는 카도야츠카사의 다루데레 분위기가 너무 좋음

    토오리스가리노 카멘라이다다.

     

    지오~제로원 열심히 보다가 세이버 감성이 안맞아서 잠깐 가면라이더 하차했는데

    기츠가 배틀로얄이라길래 다시 돌아왔다. 오오 류우키 그것은 불후의명작

    뭔내용인지 짐작조차 안가서 궁금함 

    제발갓작이기를(손모아기도)

     

     

     

    반응형

    '일기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티 세트  (0) 2023.03.04
    커비 팝업스토어  (0) 2023.02.19
    파판14 오르골(flow, 아모로트)  (0) 2022.12.10
    커비 가습기  (0) 2022.12.08
    커비 팝업스토어  (0) 2022.07.3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