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0 트위터백업
  • 2021. 1. 11. 22:34
  • 스포있음

     

     

     

    ㅅㅂ 이아저씨나오자마자치임

    키류귀엽네 ㅋㅋ 하고잇는데 갑자기 마지마가 저를 치고지나간거예요 어이가없었죠

     

    하,,,,,,,, 사투리캐너무좋아,,,,,,,,,, 이러다 진짜 일본전역사투리 다 제패할듯

     

    아니 들어봐 용과같이에서 시발 애새끼들이 길 막으면서 3~4명씩 가로로 다니니까 내가 어깨빵을 하지않고는 지나갈수가 없는데 그런주제에 부딪치면 "아야!" "사과도 안하네..." 랄한다니까? 아니 씨발 일렬로 다니라고 길도 좁아죽겠는데

    진자 짜증나게 나랑 1대1로 맞짱까면 좆밥인 일반인들이 사리지도않고 어? 꼬우면 맞짱까 맞짱까 주먹으로 쇼부봐

    포켓몬스터로 치면 마을 걸어가는데 말도 못거는 엔피씨들이 돌아다니면서 길막는데 걔네랑 부딪치면 걔네랑 부딪치는 효과 준다고 갑자기 화면 진동하고 내캐릭터 펄쩍뛰는거라고 이건 야쿠자겜이라 꼴받는게아냐!!! 씨바꺼

     

    마지마는 시발 손님이 술부어도 손님은 왕이니까요 하고 비위맞춰주는데 가게밖에서는 손님이라면 도게자든 발이든 핥아주지 손님'은' 말야... 하고 위협하는거 오짐 진짜 시발아(머리깸)

    마지마가 그냥 호호또라이캐였으면 유쾌한놈이네 ㅋㅋ 하고 말았을텐데 뒤돌아서 극도로 돌아가기위해서는 뭐든 하겠다고 정색하니까... 어 마지마가 잘못했잖아

     

    ㅋ 시발 용과같이에서 마지마 잡았다니까 에메트셀크같은 또라이중년캐 좋아하냬
    부정은못함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브스토리 하기전: 무나.. 헤페.. 어쩌고... 
    서브스토리 한후: '무난쵸헤페토나스교'잖습니까.

     

    용과같이 무슨게임이냐고 물어봣는데 일단 해보라길래 뭐여,, 싶었는데 ㄹㅇ 일단 해야됨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그렇지 사와시로미유키구만(스포일러)

     

    아 시발 뭐야 나 편의점에서 귤 샀는데 전투하다가 지멋대로 귤 꺼내서 적 입에 쳐넣어가지고 귤 사라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귤... 터졌나요....???

    ㄴ ㅔ...

     

    아니

    잠깐만

    감동적이어서울고잇엇는데 니가 차를타고가면 니시키는어떡하라는거야

     

    므아키므라 므아코토!

     

    인기투표 보다가 마키무라 마코토 정체 스포당한 사람이 접니다 당신들은 그런일이 없도록해

     

    슈레삐삐

    슈레삐삐

    이사랆들이 사이비종교에 홀린게............ 괜히홀린게 아니네....... 중독성이 있네......

     

    훌쩍훌쩍 나안운다 콧물이다

     

    일본양아치물보면 꼭 나오는 대사

    - 오마에와다맛떼로

    - 가키가.

    - 소코가키니쿠와넨ㄴㄴ다요!!!

     

    캬바쿠라 주인{너희같은 비겁한 작자들에게 간단히 굽히지는 않겠어!

    나oO(캬바쿠라도 떳떳한건 아니지 않나?)

     

    이겜 뭔가 좀............. 이상하다니깐............
    가게 주인이랑 친밀도쌓으면 다른 야쿠자한테 가게를 넘기는것보다는 차라리 당신밑으로 들어가겟다면서 가게 부동산 넘겨줌.......................... hummm.................

     

    ㅇ ㅏ ㅅㅂ 1대1로 대화하는데 조이스틱 움직여보니까 카메라 움직이길래 호오~ 하고 이리저리 움직이는데 가슴에 카메라 가져다댓을때 대화끝나서 이상해보임 ㅅㅂ 아니에요 아니라고요

     

    캬바죠육성시뮬레이션() 하는데 템에 효과달려잇어서... 효율충짓하다보니까 이딴 꼬라지가

    겜창은이래서안되는거야....... ㅅ1발

     

    하.. 장발애꾸아저씨(그러니까24살이라니까?)

     

    스포일러가 스포일러당하고있ㄴㄴ데 지금 가게장사할맘이드냐 마지마....

    (마코토 감금됐던때인듯)

     

    에? (용같0 8장했음)
    에...............?
    뭐야 시발 꿈도 희망도 없잖아요 업적이름 'When it all goes wrong'뭔데

     

    키류야... 여자한테 속고 또 여자를 믿냐... 난 못믿겠다...



    못믿어서미안하다...

     

    지금까지 용0하면서 찜찜한거 
    1. 니시키... 걸어온거임? 키류가 차버리고가서 버스타고옴? ㅠㅠ
    2. 쿠제 왜 차에 치여도 안죽냐 이새끼가 용0에서 제일 센것같은데

     

    킬ㄹ류우우우우우!!!


    스토리: 뭔가.. 일이 벌어지고있음 
    나: ?????????????????????

     

    헐? 시발 이렇게 중요한 연결고리를 이렇게 아무렇지않게 보여주다니 미친새끼들아

    보통 흉악한 카메라워크와 긴장감넘치는 BGM+쿠궁,, 하는 효과음 잇는거 아니냐고

    (타치바나 박쥐문신얘기)

     

    타치바나 안면근육 마비됐냐고... 좀더 움직여줘

     

    경찰이 사람 막죽이네 막장세계관이네...

    나는 씨발 마키무라마코토 한명 못죽여서 이고생인데 경찰이... 어...

     

    하아 제발 서브 그만하고 메인좀해
    하지만 서브도 재밌는걸
    무난쵸

     

    오다 쓰레기새끼아냐?

    아니 미친놈아 죗값을 갚아

     

    마흑흑지흑흑마흑흑

     

    제로에 극 스포있대서 올라가는 엔드롤을 무시한채 트위터를 하는중...

     

    아니이런시발 쿠키영상으로 울리다니..
    .........
    ...
    엉엉

     

    하............ 용같 처음엔 머꼬이겜... 햇는데 갈수록 스토리재밋어서 잠도안자고함........

     

    솔직히난 3장부터 개잼잇엇는데(마지마가좋앗음) 1 2장의 키류를버티기가힘들다...

     

    하아 ......................... 용과같이 0만 사서 찍먹하려고했는데 0이너무재밋어서 1이랑 2도삿잔아.... 어떻게 책임질거야 아앙???????????? 퉤메.........

    반응형

    'GAME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G25  (0) 2021.04.17
    [마비노기] 벨테인 특별조 의상 모음  (1) 2021.04.10
    마비노기 C6 C7과 FF14 칠흑의 반역자  (0) 2021.04.07
    Mabinogi LOG  (0) 2021.03.30
    용 극1 트위터백업  (0) 2021.01.15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