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5] 광명의 기점 part 1
  • 2024. 1. 14. 21:09
  • 미방

     
    메인 안하고 뭐했나요: 일을 했습니다 일을 했고요 일을 했습니다
    정액제는 매달 결제하는데 들어오질 않았다... (주7일12시간근무를 경험해보세요)(노동법 개같이 위반)
    무튼... 부랴부랴 밀린 숙제 하기
    원래 이런 감상글 x.0 아님 안쓰는데 이번엔 1세계얘기고 린얘기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쓴다...
     
     
    슈톨라가 뭐어쩌구저쩌구 설명했는데
    아무리봐도 설정에 트집잡는 스토리가치제를 납득시키기 위한것같아서
    뇌빼고 읽고있었더니 에스냥이 어엉. 잘모르겟고. 이래서웃겼다
    너도? 나도 ㅎㅎ

    무튼 보이드의 침공을 막기위해 1세계에 가게 되었다
    우오옷~!
     

     
    ...............뭐지? < ㅋㅋㅋㅋ
     
    은근슬쩍 선택지로
    > 커피나무
    요러는 빛전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커피나무가 많아지면 커피쿠키 생산량도 많아지겠지 < 그저... 커피쿠키만을 생각하는 우리 딸랑구
    말랑말랑볼 주물주물하고싶음 ㅠㅠ

    나중에서야 깨달은건데 이거 사람들이 이제 커피쿠키 납품 안하니까 생산량 줄어들었다고 한거구나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미안해 ㅠㅠ
     

     
    사우지마세요오 사우면안댑니다아아
    요즘 메인에 들어가는 동작이나 표정이 되게 섬세해진 것 같아서 보면서 즐겁다
    린+까만옷 여성=최고이에...(하지만 가이아가정실임)
     



    우효~!!!
     
    이번 팬페때도 느낀 거지만 린&가이아 인기가 엄청나더라
    다 공식이 쫌쫌따리 떡밥을 주기 때문이겠지...
    나는... 또 백합충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우햐햐
    백합이 이기는 세계관 그것이 FF14
    (나 그 재생편에 나왔던 아씨엔백난남 엄청 싫어했는데 원본 여성이라길래 모든 슬픔과 분노가 진정됨)
     
    이렇게 지난메인에서 같이 다녔던 동료들 재회하는거 너무 좋음 ㅜㅜ 리세 나왔을때도 너무 기뻤음
     

     
    저한텐 아직 이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여기 온 거 산크레드가 알았으면 뒤집어졌을거다
    (태연한척하면서 주점에서만나는 모든녀석들의 모가지를댕강)
     

     
    이래저래해서 던전
    뭔가 망궁생각나고 기분구림
     
    원초세계 돌아온 이후로 그저 노잼
    메모리아빔--!!
    골베자: 크아악
    아니 메모리아전쟁한다면서요 ㅈㄴ 무방비해
     

     
    쫘암~~~~~~~~~~~프
     

     
    헐 보이스 들어갔는데 카레/카노죠 대응을 하네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구도
    근데 리퍼는 보이드? 에서 힘을 얻는거자늠 그럼 보이드에 있으면 힘 좐나 세지나?(사실 모름 리퍼 잡퀘 스킵한 사람)
     

     
    저 유리깨지는 이펙트 네엑데부터 알차게 우려드시는 중
    이라고 생각해서 네엑데 영상을 다시 봤는데 완전 다르잖아...???
    델타도 시그마도 브금 너무 신나고 잘어울렸는데 4편에서 가져온것들은 좀 붕 뜨는 느낌인것같음(저 4편 했습니다)
     
    토벌 매칭 걸어놓고 이거 쓰는중인데 진심 매칭안된다 진짜 14 망했나
    골베자 이쉑 ...
    팔랑팔랑팔랑팔랑귀
    너무 팔랑거려서 청마 러닝도 될듯
     

     
    이 파티에 나이트 많네...
     

     
    제로 진짜 새삼스럽게 잘생겼다 리퍼모습으로 처음 나타났을때도 오... 했는데 모자 완전 벗으니까 진짜 잘생긴듯 ㅋㅋㅋ
     

     
    엘투...?
    드디어 무숙이 열림 ㅋㅋ
    이제 무토돌리면 제로무스도 나오는건가 무서워죽겠네
     
    아니진짜 이 파판14특유의 짠 이제부터 용서! 진짜 짜증나
    죽여!! 그냥 죽여 그냥 죽이라고~~~~~~~~!!!!!!!
     

     
    투루루루 아와와~~
    라고 생각하자마자 
     

     
    무서워요 엄마
     
    보이드 망한채로 두고가려니 아쉽지만 안녕
    지금 되게 재미없는데 생각해보면 창천→칠흑 빌드업(어둠의 전사)도 이런식이었던것같아서...
    하아
    진짜 율루스좀 잃어라... 갈레말 얘기 나올때마다 한숨도 같이나옴 
    갈레말 뭐 죽든가 말든가...
     

     
    '요마 말살 머신' 무서워www
    레포릿 넘 귀엽다 달 개척 빨리 하고싶어
     
    아...
    ㅁㅊ 샬레이안 현자가 야슈톨라 보고서 내놓으셈 하길래 으;; 미친 세계를 구해줬으면 고맙다고나 할것이지 했는데
    야슈톨라 너무 기쁘게 ㅇㅋㅇㅋ~! 해버려서 엣... 싶어짐
    그렇구나 샬레이안 현자들 기본적으로 지식 오타쿠였어 히이이
     
    다시 1세계로(와쿠와쿠)
     

     
    가이아야..............................!!!!!!!!!!!!!!!!!!!!!!!!!!!!!!!!!!!!
    더빙까지 입혀서 ㅜㅜ 감격에 눈물흘리고있는 백합돼지
    가이아 목소리 들을때마다 생각하는건데(무일레 엄청자주가서 꽤 빈번하게 히카리오소사이스루! 디레이스페루!를 듣고있음)
    약간 금발트윈테일츤데레? 높고 떽떽거리는 목소리가 아니라 좀 허스키한 보이스인게 너무좋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린 목소리가 좀 가늘어서 그런가 딱 대비되는 느낌...
     

     
    쿠소... 혼토쿠소... 둘다누르고싶어...
    (결국 다시보기로 둘다눌러봄ㅋㅋ)
     
    커피쿠키 선택지

     
    아아~~~~~~ 쿠소(존나 좋다는 뜻)
    그렇죠 지금은 당근초무침이라는게 유행하고있고...
     

     
    아아~~ 이것도 정말 쿠소(좋다는 뜻)
    포크보다 무거운거 못든다며 엉엉엉
     
    뭐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린이 모험가님!! ^_^ 너무오랜만이에요!! 하는거에 비해서
    가이아는 ㅁ _ㅁ 뭐야 왔어? 이런태도인것도 좋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직도 재생영식 열때
    '미안하지만 2인승이야 ㅎ' 하는걸 잊을수가 없음... 그래 날 버려라 날 버려 나를 버리고 둘이서 행복해
    아니야 역시 나도 끼워줘 나 그냥 옆에서 보기만 할게... 응? 얘들아
     

     
    손나... 콘나... 우소데쇼~~~~~~~~~~~!!!!!!!!!!
    아아~~~~~~~~~~~~~~~~~ 모~~~~~~~~~~~~~~~~~~~~~~~~~~~~~~~~~~
     
    근데 이거 에덴 안한사람은 어케 되는거임?(계속 궁금)
    하도 궁금해서 따로 찾아봤는데 커피나무 선택지 없음+가이아 부분이 통째로 없고
    그냥 메모리아 주고 '제로 씨라는 새로운 동료도 생겼으니까요!' 하고 끝이네
     
    손나... 뭐 근데 이걸 보고 기뻐할 백합충이라면 이미 에덴을 했음
    하지만? 메인을 먼저 하고 에덴을 했다면? 그렇다면 꽤나 슬플 것 같은...
    하지만? 백합충이라면 칠흑 끝나자마자 에덴을 했겠지?
     
    뭐랄까... 더빙까지 이렇게 많이 넣으면서 서비스를 해주다니
    스쿠에니를 찬양하지 않을 수가 없다 세계 최고의 회사 스퀘어에닉스 감사합니다 감사 감사...
     

     
    하나하나 붙어다닌다는어필 진짜 스쿠에니의노림수가보이는데그냥무한하게행복함.
    아아... 메인 그냥 여기서 멈출까 ㅅㅂ... 시간을 멈추고 싶다
     

     
    절에덴(이지랄)
    이제 다시 종나 재미없는 원초세계 이야기 들으러 갈게 안녕...
     
    에스냥이 나 아이보라고 부를때마다 생각나는건데 칠흑 마지막 패치인가?(5.3~5.4정도일지도)
    그쯤에 글섭으로 완전히 이주를 했었는데 그때 퀘스트전투 하는데 에스냥이 아이보 이쪽이다! 하는데
    알피노 부르는건줄알고 엥 나는 어디가는거징... 했는데 나를 부르는 거였ㄸ ㅏ...
    ㄱ-... 그래서 그런지 아이보! 부를때마다 화들짝 놀람
     

     
    드뎌 메인 끝...!
    이제 이틀후에 패치(진짜 벼락치기) ^^
    백합은 승리한다~!의 메인이었습니다 짠짠
     
    ㅠㅠ 린 또 보고싶어서 식물관 갔는데 없네... 가이아랑 같이 일메그에 있다고 믿을게요

    메인자체는 뭐랄까... 날림을 넘어서 시나리오가 초짜인게 너무 티났다고 해야하나
    픽시브에서 하트2개찍힌 올캐러팬픽 읽는기분이었음(저기요)
    제로급발진 진심 개어이없어서 그때 1세계에 온 이유를 눈치챔
    제로가 빛의힘을 욕심낼 동기가 대체뭔데요??????????????????
    4 오마주하고 스토리 개판내기 vs 걍 평타 스토리 내기에서 전자 고름 < 진짜 이 말 이외에는 설명이 안되는
    제로가 싫단게아니라 그 스토리 푸는방식이 너무 별로였음

    그리고 골베자 얼렁뚱땅용서 우리둘이서 보이드를 재건할게
    그때 손을 잡지 못햇으니깐...☆
    ㅋㅋ
    근데 솔직히말하면 이딴스토리도 알피노치켜세워주기용 정치얘기보단 훨배낫
    훨배까진 아니고... 그거볼바엔 걍 이거봄
    그리고 아무리생각해도 제로가 13세계 아젬인것같은데...

    다다음 확팩정도 되면 슈톨라가 차원이동마법 완성해줘서 이런저런 차원 돌아다니려나
     

    반응형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역] 스테타칸투스에 고통받는 일기  (2) 2024.03.17
    청마도사 솔플 레벨링중  (0) 2024.01.12
    [6.3] 에우프로시네  (0) 2023.01.11
      (0) 2022.08.28
    이슈가르드 청약  (0) 2022.04.17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