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별로예요!
  • 2022. 12. 12. 23:56

  • 이미 많이 실망해서 더 이상 실망할 일 없다고 생각해 왔는데
    그럼에도 실망을 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합니다.

    염색을 하시든 삭발을 하시든 연애를 하시든 개인으로서는 전혀 상관이 없어요!
    인간이니까요! 그렇죠?

    자기가 정한 규칙 같은 건 좆까고 예뻐 보이고 싶을 수 있고
    사진이 찍히든 말든 너무너무 남자를 사랑해서
    대낮에 백화점을 팔짱끼고 활보할 수도 있는 거죠!

    그럼요, 21세기에 인간에 못 할 일이 어디 있겠어요!
    돈만 있으면 달에도 가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실망스럽습니다.


    내가 이 사람을 언제부터 꽁기하게 여기게 됐냐면
    그것은 무려무려 7년이란 세월을 거슬러 올라가서
    첫 프라이데이가 찍혔을 때로 돌아간다.

    때는 투어 중. 나는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투어 내용에 꺅 평생팬해 외국진출응원해!! 상태였다.
    근데 이분이 스캔들을 터트리셨다. 막공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었다.
    팬들은 다 연애설도 응원하는 대인배 팬 이미지 고수한답시고 응원을 했으나 나는 개인적으로 좆같았다.

    왜냐면 그 상대가 팬이라고 자칭하면서(좆도 아님) 방송 여기저기 나왔던 10살 연상(ㅋ)이었기 때문이다.
    지금 찾아보니 76년생이랑 89년생이니까 13살 연상 ㅋㅋ
    자기는 헤이세이 출생이라고 젊은 어필은 다 해 놓고 기껏 사귀는 게 13살 연상 팬코스 게닌이라니 이런 개그가! 개그의 재능은 이쪽이 더 많았던 듯.

    처음엔 뭐 그럴 수 있나 싶었는데 대응이 개같았다.
    우울하고 상처받은 거 티는 다 내면서 눈에 띄게 말수 적어지고 무대에서 즙짜놓고 수습은 내 최애한테 시킨 것이었다.
    제 최애 스캔들 터졌을 때는 실드 쳐 주셨고요?
    사람이 화가 나면 그전에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해서 서랍장 안에 고이 모셔놓은 것들도 탈탈 털어서 증오의 재료로 삼게 되는 법이다.

    그러면서 외국진출은 하고싶어 꿈을 응원해주세요 하면서
    한 번 더 스캔들을 터뜨려 주시는 치밀함.
    게닌의 소질뿐만 아니라 배우의 소질도 가지고 계셨는데 왜 굳이 춤과 노래를 하려고 하시는지 잘 모를...

    난 이때부터 정말 실망해서 그냥 스루하기로 했다. 최애는 귀여웠으니까. 나는 최애를 사랑하고 최애는 멋지고 재밌었으니까.

    그러다가 전염병이 돌고 최애를 보러 갈 수 없게 되면서 서서히 멀어졌다가 인스타 만들었다는 소식에 나는 다시 팔로를 갈겼다.
    많이 올려주진 않아서... 그냥 알림 걸어두고 알림 오면 보러갔다가 나머지 두명도 겸사겸사 훑어보는 정도로 살고 있었다.

    가끔 실수했다 뭐 그정도 소식은 들렸지만 이미 실망한 상태라 뭐 그럴 줄 알았다 하고 넘어갔는데
    이번은 도저히 못 넘기겠어서 키보드를 두드린다.


    '규칙'에 '흑발'을 넣으신 건 당신이죠?
    나머지 두 사람이 마음가짐 얘기하는데 겉모습 얘기한 것도 당신이죠?
    근데 그거 툭 어기면서 '규칙은 우리가 만들어 가는 거야~' 이런 워딩에 이모티콘 덕지덕지 붙여놓으면서 장난스럽게 말하는 건 아니지.
    염색하는 것의 문제가 아니라 말투와 마음가짐에 문제가 있다는 말임.

    얘는 자기 말이 사람에게 어떤 감정을 줄지 이해를 잘 못하는 것 같음.
    눈치가 없는 건가? 주변에서 치켜세워주니까 내가 무조건 옳은 눈막귀막코막 불통이 된 건지.

    열받는 건 또 자기만 상처받았다고 이런저런 의견이 있지만~ 안 좋은 말을 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래도 응원해 주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하면서 남들 나쁜새끼 만들고 지만 착한 척하는 거. 피코.

    팬들이 흑발하라고 윽박질렀나요? 자기들이 멋대로 세일즈 포인트로 잡고 자체적으로 염색 안한다고 했지? 심지어 소속사가 시킨 것도 아님.
    규칙 얘기 한 게 2010이니까 12년이 지났지. 마음 바뀔 수 있어. 질릴 수 있어.
    근데 자기들이, 것도 자기가 나서서 한 말이었으면 적어도 이렇게 말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이런 태도가 열받음.

    자기 맘대로 바꾸고 못 따라오는 너네는 가짜 팬. 너네가 이해심이 없어. 나도 하고 싶은데 왜 자유를 안 줘? 하는 태도.
    자유를 안 줬나요?

    많이 고심하고 멤버들과 주변 사람들과 얘기해본 결과, 다들 응원해 주셔서 도전해 봤습니다.
    실망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새로운 규칙을 만들어가 보려고 합니다.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도로 쓰면 누가 뭐래?!

    머리색 바꿔봤어😆 규칙은 우리가 정하는 거거든~🤗 23년 동안 그렇게 해왔거든🤗 아 딴 멤버들 머리바꾼것도 보고싶당😀 그런 것보다 # 배 노출

    이렇게 장난스럽게 쓰지 말라는 것임.
    진짜 얘 소통방식은 문제가 있어.

    진짜 싫다. 이 인간 자체가.
    난 얘만 아득바득 센터에 서야 하는 이유도 모르겠고 엠씨 분량을 얘가 다 차지해야 하는 이유도 모르겠고 매우 불만이 많았습니다.

    그러니까 앞으로는 그냥 진짜 없는 사람 취급 하려고.
    그리고 이 좆같은 그룹에 신경 끄려고.
    알아서 잘 사세요 이미 벌어둔 돈도 많을 테니까.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타쿠 라틴어 공부를 하다 -1-  (0) 2023.05.02
    🐶  (0) 2022.05.17
    사카낙션 신보  (0) 2022.04.14
    나카타 가사 러버  (0) 2020.08.28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