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W] 애스트럴 체인
  • 2023. 2. 5. 20:27
  • 게임 공짜로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애스트럴체인을 샀다

    솔~직히 말하면 이 메인 아트워크가 너무 내 취향이 아니었는데

     

    인게임 그래픽은 훨씬 나았당. 

     

    뭐암튼간에

    전투 재밌다길래 사봤는데 기대 많이 했음에도 기대 이상이었다

    처음엔 너무 정신없었는데 갈수록 재미있음 ㅋㅋㅋ

    이것저것 수집하는것도 재밌었고...

    손맛은 진짜 확실하다.

     

    단점: 스토리

    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들이 너무 줏대없고 ADHD있는것같음

    엇... 게임하다보면 이런 스토리 있던것같은데ㅎㅎ 하고

    자기가 멋있다고 생각한 스토리 다 때려부은 느낌

     

    그게 너무 유기적으로 연결이 안돼있으니까

    갑자기 난 너무 약해.. 아니 빡치네? 야 싸워. 아니.. 난 널 지킬거야

    이런 수준

     

    감동 쉽게 받고 스토리에 악평 안하는편인데

    제작진: 우세요

    나: 흑흑 너무 슬퍼

    제작진: 얘는 나쁜애입니다

    나: 죽여!

    제작진: 감동받으세요

    나: 헐 어떻게 이런 스토리가...

    (이런 수준)

    진짜 별로였다.

     

    그리고 ㅋㅋㅋㅋㅋㅋ 큰일이야!! 어서 가자!! 하는데 사이드퀘스트 안막아놓으니까 급박함이 안느껴짐

    으응... 풍선도 받고... 으응...

     

    무튼 전투는 재밌었다

    플탐: 20시간(난이도 대등-스탠다드)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