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밌다(퍼즐이 지루하지는않음)
2) 뽕찬다(특히 베요시리즈에 애착을 가지고있던사람이라면)
 
플레이타임 13시간(수집요소는 적당히만 챙김, 스토리만 일직선이면 11~12시간 예상)
난이도는 쉬운 옵션 하나도 설정 안하고 했는데 막보 쫌 어려웠음 ㅋㅋㅋㅋ
(캡처보드 꽂아서 하느라 딜레이 있어가지고 더 그랬던듯)
근데 재미있음 이 그래픽이랑 이 퍼즐형식 게임이? 싶은데 후반은 진짜 재밌게했음
 
뭐라고 말해야될지 모르겠다.......
너무 좋음..... 걍......
뽕 빠진 내가 제대로 된 후기 쓰겠지... 지금은 이 고양감을 기록해놓는것이 더 우선이다
 
 
 
 
이하 스포일러
 
 
 
 
 
 
 
 
 
 
 
 
 
 
 
 
 
 
 
 
 
 
중반까진 걍 그런가 했는데 어피니티 나오면서 베요 원작브금 나올때
아 이거 베요네타는 베요네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웃으면서함
천사 중얼거리는소리랑 공격효과음 맞는소리 이런거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1에서는 9999999마리 죽였는데 여기선 한마리 잡는것도 너무 힘드네....
귀엽다... (난 1 할때부터 세레자를 거의 마음으로 낳은 딸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하... 후반부가 너무 뽕참 요정들한테서 도망칠때 나오는 브금 友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겜에게 友よ란 무엇인가~~
아니 브금때문에 레이싱을 못하겠다고요~
 
그리고 위치타임 배울때 진짜 하..... 
스킬창에서 나오는 브금 mysterious destiny 어레인지인것도좋고(이음악좋다)
자장가로 fly me to the moon 불러주기 이런거 진짜 개 소소한데 애정느껴져서 좋았음
 
 
 
 
 
그리고... 한닌아... ㅜㅜ

 

제가알기로 마도술 or 술법 or 마법(이건원문) 셋중에 하나거든요....
저거원문 術인데 왜째서 마술인가요....
띄어쓰기 틀린거 많이 봤는데 띄어쓰기는 안거슬려서 ㄱㅊ

잔느의 友는 개 중요한 단어라고요~~~~~~~~~~!!!!!

엄브라 일족의 비보고요...
앞에건 그렇다쳐 보물은 뭐야

이거 1에서 그대~~~~~로 따온 백합무제한제공진실사건 대사인데
혹시 구작 텍스트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으신지...
Q. 플스판 번역인가요
A. 스위치판 번역입니다 저 공식번역에 매우집착하는편이라 기종별로 공식번역 다 따로모아놨습니다(광기)
 
왜 구작 텍스트 다 틀려놓냐고요 그냥 대조만 하면 되잖아... ㅠㅠ
스토리를 아는 사람이 단 한명도 없었나요??

뭔 말도안되는 오타도있고......
 

카운트다운 3일하는데 3일 내~~~~~~~~~내 작품명틀리고

자동으로 달리는 태그에도 오타있고
이거 문의메일보냈는데 딴소리만함............
제대로좀하세요 ㅜㅜ 뿍쳐
 
이런게임의 오타쿠가 있는게 잘못일까요? 흠... 그럴수도 있겠습니다?
 

아무튼 백합존나퍼먹여줬으니까 저는평생이게임파려고합니다
어디내놔도 쪽팔린게임이지만 갓백합이있다고요
하 게임 후기 좀 진지하게 쓰려고 했는데 안되겠어 나란 인간은 이게 맞다
 

백합만세~~~~~~~~~~~~~~~~~~~~~~~~~~~!!!!!!!!!!!!!!!!!!!!!!!!!!!

반응형

'GAME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NSW] 루이지 맨션 3  (0) 2023.05.17
[NSW]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HD  (0) 2023.04.22
[NSW] 별의 커비 wii 디럭스  (0) 2023.02.28
[NSW] 애스트럴 체인  (1) 2023.02.05
[NSW]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2  (0) 2023.01.29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