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섭] 5.4
  • 2020. 12. 9. 15:21
  • 모르도나 렉 너무쩔어.. 요시다아아아악!!!

    리...세...????
    미안.. 잊고 있었어...
    근데 이다에서 리세 된 뒤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보자마자 함박웃음나오는거보니까 역시 난 리세를 사랑하는것같다 ㅠ
    리세야.. 행복해야돼.. 파파리모의 몫까지.. 응..

    알리제가 テンパード化(한섭번역뭐지? 신도화?) 치료법 연구하러간다니까
    그라하가 나도 가게해줘!! 하는거 너무 귀엽다 영웅처돌이 ㅎ 부끄러워할때 귀랑 꼬리모션이 아주...

    타타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대제작으로 비공정 만들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도 완전 의기양양해서 귀여워

    패스워드 찾는거 ㅋㅋ ㅁㅊ
    그라하: '알라그 제국 만세!' '잔데 폐하에게 영광 있으라!'
    정보시스템: 아닙니다
    알리제: 자고로 비밀번호는 쉬운걸로 해놓는 법이지. '안녕!'
    정보시스템: 티끌만큼도 일치하지 않습니다. 전하앞에서 일반서민이 나대지마십시오
    알리제: 머라고??
    빛전: '들장미' '용기'
    정보시스템: 절망적으로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고합니다… 일반서민이 나대지마십시오
    알리제: 이 건방진 덩어리(玉っころ)를 분해해서 보고서를 꺼내주겠어

    ㅈㄴ웃ㄱ 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컷신 끝나고 정보시스템한테 말걸면
    정보시스템: 삐빅…… 근처에서 위협을 감지했습니다
    알리제: 만약 시드도 어떻게 못하면 내가 이 덩어리자식을 산산조각내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알리제 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ㅋ
    공예관 알라그 시스템(이름 까먹음)도 그렇고 이런 알라그개그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제가 포크시 데리고 들어가서 알피노가
    '諦めの悪さ'라고 했다가 '厳しい現実に抗う姿勢'라고 고쳐말하는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제가 조금이라도 인정해 줬다면 그걸로 기뻐.
    언제나 알리제를 화나게만 하는 오빠였으니까...
    ㅠㅠ 르베유르 쌍둥이 사랑하지 않는 사람 있나? 탕

    가 브 목소리 뭐야? 엄청 발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 누구지...... 오자키 유카인가....? 아 에밀성우같기도...
    아 코볼드족 목소리 성우가 말하는거 들으니까 너무 웃기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서 서치해보니까 '이 게임은 돈을 어디다 쓰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仲睦まじい師弟(사이좋은 스승과 제자) 퀘스트명 미쳤나요
    リムさ・ロミンサのヤ・シュトラは、どこか嬉しそうだ。(림사 로민사의 야슈톨라는 왠지 기뻐 보인다)
    아 ㅠㅠ 나 야슈톨라랑 마토야(진짜)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 컷신 시작하자마자 신랄한 대화 ㅋㅋㅋㅋㅋㅋㅋㅋ
    죽기 전에 보는 주마등치고는 보고 싶지 않은 인물들이군
    달 신 곁으로 가기 전에 이야기 좀 들어주시죠?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알피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빠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당황한 야슈톨라 처음 보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에 알피노알리제가 아기였는데 야슈톨라는 장성한 어른이었으면...... 야슈톨라는 지금......?
    아니에요... 엄마...

    너도 이제 나이가 든 거냐?
    어머 이제서야 어른 취급을 해주는건가요?
    아무튼 한 마디도 안 진다니까

    야슈톨라랑 마토야 투닥거리는거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알리제: 안젤로가 더 귀여운것같은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와는 다르게 미술에는 소질이 없.. 아... 아니야 개성적이고 좋다

    아 미친 알피노가 계속 움직이길래 뭐지.. 뭘 나타내는 움직임이지.. 화장실가고싶나...? 했는데 렉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위브가 진지한말하는데 코볼드족이 자꾸 꺼떡거려서 정신사나워...
    코볼드........... 말투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 또하나의미래 걸어놓고....... 그런쪽의 또다른 미래였다니 ^^
    약간 이번메인은 떡밥 깔아놓는 패치였는지? 슬슬 6.0 준비하나...
    아사히는 홍련에서도 칠흑에서도 개빡치게하네 아 짜증나

    마지막에 바하무트...?
    학자님 뎀감이 이게뭐죠 전멸했잖아요
    죄송합니다 야전이 안깔렸어요

    이제 재생 밀러 갑니다..

    반응형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로니트 이런애 아니라구욧  (0) 2021.02.01
    스탠터ㅓㅓ어어어ㅓㅇ어ㅓ허어어ㅓㄹ  (0) 2021.01.08
    [글섭] 5.3  (0) 2020.12.07
    [5.3] 드워프족 야만퀘  (0) 2020.12.03
    오랜만의 글섭과 한섭 번역  (0) 2020.11.21
    COMMENT